본문 바로가기
  • 영화속으로 _ 인무비
이슈,정보

bj메텔 마사지 관련 유튜버 36세로 사망

by 영화속여행 2021. 2. 4.

인터넷 플랫폼 아프리카 tv BJ로 활동했던 BJ메텔(본명 호인나)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활동하면서 이런 상황이 올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던 BJ이기에 더욱 충격적이네요.

 

출처: 유튜브 채널 메텔Maetel

BJ메텔은 아프리카BJ로서 주요 콘텐츠는 마사지였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마사지샵을 운영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을 아프리카 TV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고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BJ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죽음을 맞이하기 전에 유튜브 영상을 찍어놓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GOOD BYE' 라는 제목으로 마지막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의 BJ메텔은 "마사지 여신이라는 애기도 듣고, 그런 이미지로 많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 하지만 너무 상업적으로 방송을 이용해서 몸값을 올릴 것 같아 죄송하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저는 상처가 많으며 조울증을 앓고 있었다. 방송을 시작하면서 다시금 이러한 증상이 생겼는데 약을 먹기 싫어서 버텨왔지만 요즘에는 계속해서 무기력함이 나를 지배해왔다 그래서 아무와도 관계를 맺고 싶지 않았다"라며 속에 있는 말들을 전했습니다.

 

BJ메텔은 마지막으로 "행복하다는 생각을 안 하고 살고 있었다. 그래서 이걸 그만하고 싶었으며 따뜻한 나라에서 살고 싶었는데 코로나가 끝날 생각을 안해서 점점 스스로 지쳐갔다. 이러한 결정을 내려서 미안하다"며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습니다.

 

영상으로 지켜봐온 팬들이나 시청자들은 아프리카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BJ메텔에게 이러한 모습이 있는지 전혀 몰랐던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이 소식을 접한 팬분들이나 시청자들은 많이 당황스럽고 허탈할 것 같습니다. 평소 본인의 모습을 숨기면서 방송을 진행하였던 BJ메텔의 심리적 고통이 매우 컸던 것 같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