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속으로 _ 인무비
이슈,정보

농심 감튀 레드칠리맛 출시

by 영화속여행 2020. 12. 27.


농심에서 간만에 맛있어 보이는 과자를 출시했네요 ㅎㅎ
겉모습으로 보아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사이드 메뉴와
거의 비슷한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양념감자를
과자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또한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서
겉과 속이 다 바삭한 식감을 가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저는 롯데리아에서 양념감자를 자주 먹곤 했었는데
과자로 나오면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저는 평소에는 과자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영화를 볼때면
입이 심심해서 과자를 사서 먹곤 하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영화볼때 먹으면 맛있는 과자 TOP3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P1
고소한 치즈맛 팝콘
역시 영화를 보면 빠질수 없는게 팝콘입니다.
팝콘에도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예전에는 달달한 카라멜
팝콘을 즐겨먹었지만 근래에는 이 팝콘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제일 좋은점은 먹을때 소리가 안난다는겁니다 ㅎㅎ
가끔 과자를 먹다가 대사를 놓치거나 나만 소리를 못들을때가 생가더라구요.
영화볼때 정석같은 간식입니다.



TOP2
오리온 도도한 나쵸 + 맥주
이 조합은 영화의 장르가 느와르 코믹 스릴러등
스트레스 풀고싶을때 영화를 보면서 먹는 과자입니다.
나쵸의 짭짤함과 맥주의 시원함으로 그날의 스트레스를
쫙 풀어버립니다.
최근에는 화이트 칙스를 보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진짜 이 영화와 도도한 나쵸+맥주 추천드립다.



TOP3
오라온 오징어 땅콩
이 과자는 좀 아재스럽긴 하지만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과자를 먹는 방법이 있는데 과자봉투를 뜯고
손으로 안먹습니다. 하나씩 입으로 넣어버리고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안깨물고 입안에 가만히
냅두면 알아서 녹습니다. 그럼 땅콩만 남게되고
그 땅콩 먹는 맛으로 먹습니다 ㅎㅎ 사실 영화볼때랑은
딱히 관련은 없지만 사실 그냥 제가 자주먹어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농심의 새로운 과자를 한번 소개해드리고
제가 영화볼때 먹는 과자도 한번 써봤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시고 다음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